사랑과 섬김의 엘림선교회! |
일시 : 2014년 1월13일(월)~16(목) / 장소 : 남양주 평화수양관
2014년 새해가 다시 밝았습니다.
새해에도 변함없이 엘림의 모든 회원님들과 사랑하는 장애우들의 꿈과 소원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
2014년 새해에 은혜의 동산에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. 항상 주님과 동행하시는 가운데 주님의 말씀이 그리워서 주님 만나기 위해 귀한 성산에 올라오신 줄 믿습니다. 많은 사람들이 장애인을 보면서 불쌍한 사람이라고 말을 합니다. 그것은 잘 모르시고 하시는 말씀들입니다. 장애인은 불편할 뿐이지 불쌍한 사람은 아닙니다. 예수님을 모르고 살아가는 사람이 진정으로 불쌍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. 여러분. 지쳐쓰러질 때, 손을 들고 기도해 보세요. 외로울 때 주님을 불러 보세요. 놀라운 일들이 일어남을 체험해 보세요. 항상 기뻐하고 쉬지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할 줄 아는 우리 모두는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 믿음의 식구들입니다. 하나님께서는 세계적인 경제불황과 국내의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죽은자도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게 하시는 하나님이 분명 이 땅의 장애인들과 엘림에 함께 하실 것입니다.
지난 날을 돌이켜 볼 때,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성령님의 도움없이는 감당할 수 없었음을 고백하며 늘 주님이 함께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.
주님께서는 행함과 믿음과 구제함으로 병들고 소외된 이웃을 사랑하고, 그들을 위해 기도할 믿음의 용사들을 찾고 계시기에 "장애인과 함께 신년연합축복성회" 라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. 이번 성회를 통하여 우리 모두가 예수님의 사랑을 모든 이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.
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으로 내일을 향한 하나님의 크신 뜻이 "엘림장애인선교회"를 통하여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.
새해에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. 샬롬!
abcXYZ, 세종대왕,1234
abcXYZ, 세종대왕,1234